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YOU HAPPY

유해피 커뮤니티

리얼상담후기

★BEST 상담후기★ 청소년상담 후기

관리자 2026-06-22 조회수 10



맞이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


포근한 분위기라 긴장도 풀리고 편안했어요!


처음 상담을 시작했을 때 고민이어던 부분도 많이 도와주셨고


많이 긴장했었는데 먼저 말문을 틔워주셔서


부담 없이 상담할 수 있었어요.


막막했던 문제와 털어놓기 힘들었던 고민도 천천히 듣고


실질적인 해결책을 함께 고민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


덕분에 전보다 불안함도 덜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찾을 수 있었어요.


나중에라도 다시 힘들어지면 찾아뵙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