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YOU HAPPY

유해피 커뮤니티

리얼상담후기

★BEST 상담후기★ 30대 부부상담 후기

관리자 2026-06-25 조회수 19



처음 겪는 갈등 상황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속으로만 끙끙 앓으며


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상담 받으며 편안하게 제 감정도 솔직하게 털어놓고,


안되는 부분은 내려놓는 방법도 알아보며 이전보다는 훨씬 마음의 평화가 생겼습니다.


특히 상담 전 검사로 부부 서로의 기질, 특성을 이해하니


상대방의 말과 행동을 이해하게 되었고, 적절한 대화 방법이나 갈등 해결 방법을 배우고,


연습해보고 실제 문제가 있는 경우 상담사님 중재로 해결할 수 있어


덜 감정적으로 치닫게 되는 것 같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

용기내어 시작하길 잘한 것 같아요.